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양병원
진료예약
031.590.9000
로그인
회원가입
검색하기
직원전용
검색어를 입력하세요.
검색하기
닫기
주메뉴
양병원소개
병원 소개
병원 연혁
비전 및 미션
의료진 소개
진료센터 소개
층별안내
오시는길
이용안내
입/퇴원안내
증명서 발급안내
면회 및 주차 안내
비급여비용내역
진료센터
항문병 센터
소화기 센터
내시경 센터
대장암 센터
유방·갑상선 센터
부인과 센터
탈장·충수염 센터
변비·변실금 센터
복강경 센터
건강검진센터
센터소개
건강보험공단검진
종합검진
채용건강검진 /건강진단
기업 및 단체검진
학생건강검진
검진 안내
건강검진 간편예약
진료예약
진료예약
예약조회
병원소식
공지사항
채용정보
고객의 소리
전문의 상담
전문의 상담
치료 후기
치료 후기
메뉴
진료안내 및 상담
031.590.9000
평일진료 : 08:00 ~ 17:00 / 토요일 : 08:00 ~ 12:30
점심시간 : 12:30 ~ 14:00
공휴일 휴무
닫기
Home
병원소식
양병원소개
이용안내
진료센터
종합검진센터
진료예약
병원소식
전문의 상담
치료 후기
닫기
공지사항
채용정보
고객의 소리
닫기
공지사항
[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] 서비스매너연구소 안진헌 소장 초청특강
양병원
2004-02-27
조회수
2,441
첨부파일
(
1
)
notice_100.jpg (0.0 KB)
일시 : 2004년 2월 26일(목) 오후 6:30 ~ 8:00 장소 : 양병원 직원식당 주제 : 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
목록
삭제
수정
이전글
설문조사 중간결산 내용입니다.
다음글
[원내 서비스강사 양성과정 교육 실시]